Scroll

한부모 가정 양육비해결 국민 프로젝트

사단법인 칸나희망서포터즈

한부모 가정, 위기의 아이들에게
희망의 손길을 내밀어주세요.

*이데일리 스페셜리포트

“양육비 떼먹는 부모에 면죄부 언제까지”

“양육비 고의 미지급은 아동학대...배드파더스 처벌 강화해야”

제출 서류만 20가지, 결론까지 최대 2년“양육비 받으려다 일상생활 파괴될 정도”

우리나라 이혼 또는 미혼 한부모 가정의 80%가 양육비를 지급받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도 많은 한부모 가정의 아이들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칸나희망서포터즈는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에게 보다 행복한 삶을 꿈꿀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양육비는 아이의 생존권과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역경 속에서도 꿈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눠주세요.

3,000원 커피 한 잔으로 세상을 조금씩 바꿔가요!

사단법인 칸나희망서포터즈
작은 희망으로부터.

영국의 가난한 굴뚝 청소부 할아버지가 전 재산을 털어 칸나 꽃씨를 뿌린 것이 지금은 유럽의 5대 축제가 되었다는 이야기로부터 영감을 받아 2019년 4월 ‘칸나기금’ 이라는 이름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하였고 지금의 ‘사단법인 칸나희망서포터즈’가 되었습니다.

사단법인 칸나희망서포터즈는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보다 행복한 삶을 꿈꿀 수 있도록 여러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 칸나희망기금
    지원

  • 양육자 및
    아동 멘토링

  • 양육비 제도
    개선 활동 지원

  • 아동 인권 및
    양육비 이행 지원

더 알아보기

칸나활동소식

게시글 더보기

고마워요 칸나

안녕하세요~~ 이번에 칸나희망서포터즈 13기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의 케어에 더 노력하며 양육비 미지급해결에 작은 힘을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늘 애써주시고 후원해주시는 칸나가족분들과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혼자 삼남매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우연히 보게된 칸나희망기금 13기 신청에 지원하였는데 .. 생각지도 못하게 선정되었다고 연락을 받았어요. 칸나를 알게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혼자 깜깜한 앞날에 나혼자 우박같은 소낙비를 온몸으로 맞으며 매일 울고 아파했던 날들의 보상 같은 소식이였어요 앞만보고 달려온 저에게 옆도 보게해주신 칸나기금 으로 저에게도 언젠가 아름다운 무지개가 예쁘게 뜰것 같아요 기운받아서 힘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칸나희망 13기 가정으로 선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세상에 홀로 남겨진 것 같은 느낌으로 참 막막한 시간을 견디고 있던 와중에, 칸나를 알게 되어 다시금 일어나보려고 합니다. 도움 받은 만큼 나중에 더 많이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7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는 미혼모입니다 임신16주부터 혼자 아이를 지키고 출산하다보니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어 저한테 소송은 비용도 그렇고 너무 먼 이야기였어요 지인소개로 칸나를 만나 상담을 받고 법률지원을 받게되었는데 너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작은 마음이 모여 많은 한부모가정의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선물해주었습니다. 사단법인 칸나희망서포터즈는 아이들이 보다 행복한 삶을 꿈꿀 수 있도록 고민합니다.
함께해요, 사단법인 칸나희망서포터즈!

후원하기